게시판 상세

법인 기업 래오이경제(원장 이경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8일 구세군 희망나누미(본부장 곽용덕)와 함께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래오이경제는 자사 제품인 ‘이경제 황제진액 철갑상어’와 ‘더힘찬 이팔청춘’등 3,000만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후원, 구세군 산하 서울특별시립 브릿지 종합지원센터로 전달되어 노숙인들에게 의미있게 사용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립 브릿지 종합지원센터는 거리 노숙인들에게 주거 공간을 제공하며, 응급 숙박, 무료급식 및 노숙인들의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도모하고자 설립된 시설로, 오이경제에서는 시설이용 노숙인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후원했다고 전했다.

래오이경제 이경제 원장은 “코로나 사태로 참 어렵고 힘든 이 시점에 노숙인들의 자활에 힘쓰고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구세군 희망나누미의 뜻 깊은 사업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구세군 희망나누미와의 인연이 이어질 수 있어 매우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주변을 돌아보는 계기로 삼음과 동시에 후원한 제품들로 인해 누군가가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구세군 희망나누미 곽용덕 본부장은 “2019년부터 이어진 래오이경제의 사회공헌활동이 올해도 이어져 감사하게 생각되고, 앞으로도 꾸준히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많은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기업과 개인이 기증하는 물품을 판매하는 착한가게를 운영중이며, 판매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알코올 중독인 재활센터,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마련 외 구세군에서 진행하는 모든 복지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증 문화의 확산과 재활용품 가치의 새로운 인식으로 재사용을 권장하는 등 환경보호에 앞장서며 복지사업에 이바지하고 있는 기관이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2021-03-22 15:05:37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