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기업뉴스

기업뉴스

래오이경제 새로운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래오몰, 신규회원가입 본제품 증정 이벤트 진행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23 11:31: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0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이경제 원장의 28년 노하우로 건강/미용/건강기능식품을 제작, 유통, 판매하는 기업 ㈜래오이경제의 공식온라인쇼핑몰 래오몰에서 신규가입 회원대상 기간한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날이 나날이 더워지는 여름, 실내와 실외의 기온과 습도 차 때문에 냉방병, 피부 건조, 수족냉증 등 다양한 증상으로 고통받는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을 회원가입만 하면 받아볼 수 있다. 뉴질랜드산 녹용과 히알루론산, 콜라겐, 사양벌꿀, 당귀, 황기, 맥문동, 숙지황 등이 배합된 스틱 형태의 건강식품 녹용내경이다. 
 
이벤트는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내 선착순 1,000명 달성 시 이벤트가 조기마감될 수 있다. 또한 신규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도 발급 중이다. 
 
㈜래오이경제 담당자는 “래오몰 오픈 당시 진행했던 신규회원 대상 젤먼저미인젤 증정 이벤트의 반응이 폭발적이었기 때문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시 진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라며 “제공하는 녹용내경은 본제품이며 온라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에서 꾸준히 판매를 기록 중인 스테디셀러”라고 밝혔다. 

㈜래오이경제 대표이사이자 한의사로 활약 중인 이경제 원장은 “습하고 축축 쳐지기 쉬운 여름,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규칙적인 식사와 운동과 수면이다. 그리고 불규칙한 식습관을 보양할 수 있는 영양제, 건강식품 등을 찾아보는 것도 좋다”며 “여름 감기는 개도 안 걸린다는 옛말은 요즘과는 맞지 않는다. 실내 냉방과 바깥 온도의 차이 때문에 여름에 더 쉽게 감기에 걸리기 쉬워졌으며, 피부도 매우 건조하고 안색도 안 좋아지기 쉽다”고 말했다. 

㈜래오이경제에서 진행하는 신규가입 회원대상 기간한정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 중이며, 상세 사항 역시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안내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자 기자 dtodaylsj@gmail.com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센터

    계좌정보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