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기업뉴스

기업뉴스

래오이경제 새로운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래오이경제, 이마트 트레이더스 한정 추석 명절 기획상품 출시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05 14:47: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35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건강식품 판매 기업 ㈜래오이경제에서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16개 지점 한정 추석 명절 기획상품을 출시했다. 추석 명절 기간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기간 한정 구성의 제품으로 가격은 낮추고 수량은 늘려 진행 중이다.

8월 30일부터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 제품은 황제신로환(60환 구성)과 황제신로진액(30포) 두가지 종류이다. 신로환은 기존 30환 구성의 두배 용량(60환)으로 녹용, 홍삼, 마카를 포함한 총 16가지 한방 원료를 사양벌꿀과 매실로 건강한 단맛을 낸 제품이다. 신선불로환(神仙不老丸) 의 원방을 그대로 살려 빚어낸 건강한 환 제품으로, 환절기 건강유지에 좋다.

신로진액은 녹용, 침향, 산삼배양근을 포함한 17가지 한방 원료를 다려낸 액상 형태의 제품이다. 2019년 추석 명절 이마트 트레이더스 유통을 위해 만든 기간 한정 신제품으로 직접 섭취에도 좋고 명절 선물로도 부담 없는 가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16개 매장(하남, 위례, 월계, 구성, 수원, 군포, 김포, 안산, 송림(인천), 킨텍스, 고양, 비산(대구), 양산, 부산, 천안, 대전)에서 기간 한정으로 진행 중이며, 추석 명절 기간 전까지만 금액 수량별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래오이경제 관계자는 “명절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은 물론, 기존 황제신로환을 즐겨 먹던 고객들, 새로운 기간 한정 제품인 신로진액을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명절 수량이 빠르게 판매되고 있어 기간 한정 행사는 수량이 소진되는 대로 종료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며 “창고형 할인 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특화 상품으로 이제껏 본사의 제품을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은 물론, 접해보고 싶었던 고객님들에게까지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을 성심성의껏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8월 30일부터 추석 명절까지만 진행하는 ㈜래오이경제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한정 기획 상품은 오프라인 16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목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센터

    계좌정보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