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기업뉴스

기업뉴스

래오이경제 새로운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이경제 원장의 녹용원정대, 2019년 뉴질랜드 사슴농장 일정 시작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31 16:05:5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38

이경제 원장의 녹용원정대, 2019년 뉴질랜드 사슴농장 일정 시작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핵심 제품인 “더힘찬녹용”을 기획하는 녹용원정대가 2019년 뉴질랜드 일정을 시작했다. 해당 제품은 롯데홈쇼핑 식품부분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된 제품이다. 녹용원정대가 만드는 더 힘찬 녹용은 이경제 원장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를 기반으로 하여 녹용을 주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2014년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하고, 해마다 신기록을 달성하여 1500억 원대의 누적 매출을 달성했다. 재구매 고객만 12만 명 이상으로 5년째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며 작년에는 건강식품 중 유일하게 10대 히트상품에도 올라간 제품이다.
 이번 녹용원정대는 천혜의 자연이 드넓게 펼쳐진 뉴질랜드 타우포에 위치한 건강한 사육환경의 사슴농장을 세 곳 방문할 예정이며, 29일부터 3일간 타우포 일대의 사슴농장과 뉴질랜드 사슴협회와의 미팅도 진행된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녹용원정대는 매년 규모를 더해 한국과 뉴질랜드 간 우호적인 관계 형성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2016년에는 퀸즈타운, 2017년에는 네이피어, 2018년엔 크라이스처치를 방문했으며 올해는 타우포를 방문한다. 

녹용 원정대는 다양한 축제 행사와 벨벳 컴페티션, 세미나 등 사슴 농장주들 간의 정기적인 학술회 등이 열리는 뉴질랜드를 직접 방문한다. 이와 함께 사슴이 자라는 환경과 녹용의 상태 등을 점검하고, 농장주에 대한 격려와 질 좋은 녹용 공급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있다. 
이경제 원장은 뉴질랜드 사슴협회의 녹용을 시찰하기 위해 매년 늦가을에 뉴질랜드를 방문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슴의 건강 상태와 절각 과정, 유통 과정까지 꼼꼼히 체크한다. 이와 함께 녹용 축제의 올림픽이라 할 수 있는 벨벳 컴페티션에서 이경제원장 기준에 적합한 녹용을 심사, 이경제녹용상을 시상하기도 한다. 
뉴질랜드 사슴협회의 댄 쿱 회장은 “뉴질랜드 녹용을 이용하여 한국에서 좋은 제품을 만들게 되어 기쁘다. 매년 뉴질랜드 녹용 시장 활성화에 도움을 주어 고맙다”고 전했다. 
이경제 원장은 “이번 뉴질랜드 방문의 목적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건강한 보양식 녹용의 과학화 및 세계화를 위한 녹용 품질 확인과 농장 시찰이다. 이번 첫 방문인 뉴질랜드 타우포에서 더 건강한 사슴 사육환경과 녹용 절각과정을 지켜보고 사슴협회와의 의미있는 미팅을 통해 질 좋은 녹용의 대중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센터

    계좌정보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