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기업뉴스

기업뉴스

래오이경제 새로운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래오이경제 온라인몰, 오픈 1주년 기념 고객감사제 특가할인 실시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3-16 10:21: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2

래오이경제 온라인몰, 오픈 1주년 기념 고객감사제 특가할인 실시


김정은 기자 l 승인 2020.03.14 12:00


한의사 이경제 원장이 기획하는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래오이경제의 자사 온라인 쇼핑몰 래오몰에서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열흘 한정으로 균일가,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3월 13일부터 3월 23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오픈 1주년 고객감사제에서는 기존 스테디셀러, 베스트셀러, 신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홈쇼핑 스테디셀러인 이경제 황제진액홍삼, 흑염소진액, 더힘찬 녹용구미/노니구미, 더힘찬 녹용견과, 더힘찬 선식12박스+쉐이커를 균일가, 최대 50%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홈쇼핑의 대량구성이 부담스러웠던 고객을 위해 체험해 볼 수 있는 용량으로 공개한다.

각종 인기 건강식품을 최대 50%~균일가 판매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황제진액헛개, 황제진액쌍화는 물론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기제품이었던 황제신로환 60환, 황제신로진액까지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였다.

원물 그대로의 영양성분에 주목한 레드비트 착즙주스, 적양배추 착즙주스, 철갑상어 진액도 1-2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우리 아이 건강을 지키는 아이녹용홍삼, 녹용 함유량이 높은 황제녹용단, 쫄깃하고 건강한 단 맛의 황제홍삼절편, 환절기에 좋은 배도라지스틱과 하루녹용꿀, 코에 좋은 전통원료가 가득한 통쾌한 코 등 계절에 맞는 건강식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건강식품 뿐 아니라 건강기능식품도 최대 할인폭으로 준비되어 있다. 간 건강 기능 인증을 받은 더힘찬 간애보를 1만원대, 남성 전립선 건강 기능식품 더힘찬 이팔청춘과 장 건강 기능식품 이경제 프로바이오틱스를 2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전통원료가 배합되어 개운하고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불로비책 치약과 칫솔 세트, 녹용이 들어간 바디 마사지크림인 통쾌한 녹용크림도 역대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래오이경제 자사 온라인 쇼핑몰 래오몰은 2019년 3월 오픈한 이후로 꾸준한 회원 한정 이벤트를 진행해 왔지만, 이번이 가장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3월 13일부터 3월 23일까지 열흘 간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래오이경제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김정은 기자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센터

    계좌정보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