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기업뉴스

기업뉴스

래오이경제 새로운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래오이경제, 가정의 달 맞이 신제품 더힘찬 홍삼스틱 100 특별행사 진행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06 10:12: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8

center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건강식품 기획, 판매기업 래오이경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식품 할인행사를 5월 한달간 진행 예정이다.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래오몰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가족, 친척, 직장상사, 스승, 지인 등 성별과 연령대 별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균일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에는 각종 쿠폰과 적립금이 지급되어 더 저렴하게 인기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주목해야 할 제품은 “이경제 더힘찬 홍삼스틱 100포”이다. 6년근 홍삼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으며, 이경제 원장이 배합한 전통원료 배합비율 “이경제 MMPC-KRG9”(당귀, 황기, 감초, 계피, 백출, 작약, 천궁, 숙지황, 복령)은 물론 영지와 녹용, 세븐베리농축액 등 건강한 전통원료를 한포로 섭취할 수 있다.

100포 실속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5월 한달간 1+1 행사를 진행한다. 나 자신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최적인 동시에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구성이라 행사 기획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진 신제품이다.

이경제 더힘찬 홍삼스틱 100 이외에도 래오이경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총 10개 제품으로, 황제진액 철갑상어, 레드비트 100% 착즙주스, 적양배추 착즙주스, 리뉴얼 된 황제신로환(30환), 황제신로환 60환, 황제 공빛단 60환, 간 건강 기능식품인 더힘찬 간애보, 전립선 건강 기능식품 더힘찬 이팔청춘, 불로비책 치약과 칫솔, 녹용대보차이다.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홈쇼핑 스테디셀러 제품인 황제진액홍삼을 최대 40% 가격에, 황제진액쌍화와 황제진액헛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던 황제신로진액 역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 제품들은 50-60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던 제품으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배도라지스틱과 건강한 홍삼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홍삼절편, 이마트트레이더스 인기제품인 황제공빛진액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래오이경제 업체 관계자는 “개인과 가족, 주변 지인들의 건강과 안전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하게 여겨지는 요즘,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온라인 판매가 급증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래오이경제의 스테디셀러, 베스트셀러는 물론 신제품까지 행사가격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래오이경제의 가정의 달 행사는 5월 한달 간 래오이경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미정 기자 liz4435@hanmail.net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센터

    계좌정보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