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기업뉴스

기업뉴스

래오이경제 새로운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이경제 '녹용내경 스틱',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 입점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1-03 13:29:4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02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민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녹용이 대표 건강 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래오이경제’에서 이경제 원장이 직접 개발한 ‘녹용내경 스틱’을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14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녹용내경 스틱’은 녹용추출물이 50%가 함유된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더힘찬 녹용으로 녹용의 대중화를 이끈 이경제 원장이 야심차게 내놓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원료 선정부터 제품 생산까지 엄격하게 관리하여 제품의 품질을 고급화 했으며,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만들었다.


래오이경제 관계자는 “녹용은 환절기는 물론 겨울철을 대비하는 대표 보양식품으로 아이들의 성장 발달과 성인들의 건강한 활동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며 “다만, 시중에 나와 있는 녹용 제품 중 제대로 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원산지’만은 정확하게 확인해야 한다. 사슴의 성장 환경에 따라 녹용의 품질이 크게 좌우될 수 있기 때문인데, 특히 뉴질랜드산 녹용이 골밀도 및 영양 상태가 좋기로 정평이 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녹용내경 스틱은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뉴질랜드의 사슴 녹용만을 엄선해 사용하여 제품의 품질을  높였고 여성들에게 있기 있는 원료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B 등을 첨가하여 차별화를 두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녹용과 함께 몸에 좋은 산수유, 당귀, 맥문동, 숙지황 등 17가지 전통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하여 한 포에 담아냈으며, 단맛을 내는 합성첨가물 대신 대추, 꿀 등 천연재료를 첨가해 녹용 특유의 씁쓰름한 맛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이마트트레이더스 입점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신제품 개발과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한지혜 기자  wisdom@sjpost.co.kr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센터

    계좌정보

    • 예금주